반응형

2024/03/27 4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드리는 말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한 이래 요즘 가장 바쁜 거 같아요.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성장하고 발전해 온것에 대해 항상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글을 통해서 제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많이 발전 했지만 아직도 멀었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수익화 블로그도 아니고 이것저것 제가 쓰고 싶은 거 막 쓰는 블로그이다보니 주제도 통일 되지 않은 잡블로그인데 꾸준하게 찾아 와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저도 주제 하나로 쓰고 싶은데 솔직히 쓰고 싶은게 많아요. 그렇다고 블로그를 여러 개를 관리할 능력은 안되는 거 같아요. 서두가 길었네요. 이렇게 글을 쓰게 된 것은 매일 같이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분들, 잠깐이나마 시간을 내어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남겨주신..

일상 2024.03.27

3월 27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27일 탄생화 "칼세올라리아"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27일 탄생화 "칼세올라리아"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27일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 1513년 3월 27일에는 신대륙에서 젊음의 샘을 찾던 스페인의 탐험가 후안 폰세 데 레온이 플로리다를 발견했습니다. ✅ 1977년 3월 27일에는 테네리페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카나리아 제도의 테네리페섬에서 두 대의 보잉 747 항공기가 활주로 상에서 충돌, 583명이 사망하는 최악의 항공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 1982년 3월 27일에는 한국, 프로 야구가 출범했습니다. 3월27일 탄생화 "칼세올라리아(Calceolaria)" 꽃말은 "도움" '변심'은 어느날 갑자기 누구에게라도 일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하..

대한민국 vs 태국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 승리!

2024년 3월 26일에 열린 태국과의 경기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승리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에서 태국을 3대0으로 승리하면서 승점 3점을 확보하였고 총 10점으로 C조 1위를 공고히 했습니다. 목차 선발 라인업 각 팀의 전략 경기 결과 경기 주요 하이라이트 아쉬운 점 남은 한국 경기 일정 선발 라인업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 GK: 조현우(울산HD) DF: 김진수(전북현대), 김영권(울산HD), 김민재(뮌헨), 김문환(알두하일) MF: 이재성(마인츠), 백승호(버밍엄), 황인범(즈베즈다), 손흥민(토티넘), 이강인(파리생제르맹) FW: 조규성(미트윌란) 태국 선발 라인업 GK 캄마이 DF: 미켈슨, 총송, 헴비분, 분마탄 MF: 웡..

세상 2024.03.27

3월 27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4년 3월 27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의 어려움은 내일의 성장을 위한 발판입니다. 현재 당면한 도전이나 어려움을 긍정적으로 바라보세요. 모든 경험은 여러분을 더 강하고 지혜로운 사람으로 만들 것입니다. 실패와 실수에서 배우고 자신을 용서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목차 양자리(Aries) 일일 운세 황소자리(Taurus) 일일 운세 쌍둥이자리(Gemini) 일일 운세 게자리(Cancer) 일일 운세 사자자리(Leo) 일일 운세 처녀자리(Virgo) 일일 운세 천칭자리(Libra) 일일 운세 전갈자리(Scorpio) 일일 운세 궁수자리(Sagittarius) 일일 운세 염소자리(Capricorn) 일일 운세 물병자리(Aquarius) 일일 운세 물고기자리(Pisces) 일일 운세 ♈양자리(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