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4 3

3월 24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24일 탄생화 "금영화"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24일 탄생화 "금영화"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24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603년 3월 24일에는 제임스 1세가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아일랜드를 모두 다스리는 최초의 왕이 됐습니다. 제임스 찰스 스튜어트(James Charles Stuart)로 모친은 스코틀랜드의 여왕 메리 1세로 그 뒤를 이어 스코틀랜든의 군주 제임스 6세로 즉위하였으며 후에 잉글랜드 여왕 엘리자베스 1세의 종손 자격으로 그녀의 뒤를 이어 응글랜드 왕 제임스 1세로 즉위했습니다. ✅ 1603년 3월 24일에는 도쿠가와 이에야스, 에도 막부: 도쿠가와 막부를 수립했습니다. 일본사에서 기마쿠라 막부, 무로마치 막부에 이어 세 번째..

2024년 세계 결핵의 날: 'Yes! We can end TB'로 결핵 종식을 향한 새로운 약속

3월 24일 세계 결핵의 날입니다. 2024년 세계 결핵의 날은 "Yes! We can end TB"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2023년 UN 고위급 회의에서의 약속을 실천으로 옮기는 것에 중점을 둔 이번 행사는 결핵 예방 및 치료의 보편적 접근성 확대를 목표로 합니다. 결핵의 글로벌 영향력을 조명하고 필수적인 치료와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모든 이에게 결핵 예방과 치료 접근을 보장하기 위한 국제적 노력이 강조됩니다. 목차 결핵의 날의 의미와 중요성 2024년 세계 결핵의 날의 주제 결핵에 대한 국제적 약속 결핵 종식을 위한 노력과 진전 결핵의 증상과 오해/a> 마치며 결핵의 날의 의미와 중요성 2024년 세계 결핵의 날은 "Yes! We can end TB"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전 세계에 ..

2024년 3월 24일 별자리 운세

2024년 3월 24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긍정적인 생각은 우리의 일상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 하루,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마다 바꿔서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는 할 수 없어' 대신에 '나는 시도해 볼 수 있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 것만으로도 큰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은 당신의 가능성을 확장 시킬 것입니다. 목차 양자리(Aries) 일일 운세 황소자리(Taurus) 일일 운세 쌍둥이자리(Gemini) 일일 운세 게자리(Cancer) 일일 운세 사자자리(Leo) 일일 운세 처녀자리(Virgo) 일일 운세 천칭자리(Libra) 일일 운세 전갈자리(Scorpio) 일일 운세 궁수자리(Sagittarius) 일일 운세 염소자리(Capricorn) 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