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3 3

3월 23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23일 탄생화 "글라디올러스"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23일 탄생화 "글라디올러스" 3월 23일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23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925년 3월 23일에는 대한민국, 임시 정부의 이승만 대통령이 의정원의 탄핵 의결로 대통령직에서 면직 됐습니다. ✅ 1940년 3월 23일에는 영국령 인도의 무슬림 다수 국가의 건설을 요구한 라호르 결의를 채택했습니다. 라호르 결의는 전인도 무슬림 연맹이 채택한 선언으로 영국령 인도 북서부와 동부에 연속된 무슬림 국가의 설정을 요구한 결의입니다. 서북인도의 이슬람 다수 지역인 5개의 지역명을 조합해서 파키스탄이라는 말을 만들었으나 이 결의를 계기로 파키스탄이라는 말이 널리 사용하게 되면서 파키스탄에서..

2024년 국제 강아지의 날: 사랑과 책임을 나누는 방법

매년 3월 23일은 국제 강아지의 날입니다. 국제 강아지의 날(National Puppy Day)은 강아지들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축하하고 입양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날입니다. 이 날은 강아지와 시간을 보내고 책임감 있는 펫 부모가 되기 위한 행동을 촉진합니다. 목차 국제 강아지의 날 중요성 국제 강아지의 날의 역사와 의의 강아지 입양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하는 방법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에 체크할 사항 국제 강아지의 날에 추천하는 영화 마치며 국제 강아지의 날 중요성 우리는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이하여 우리의 네 발 친구들에게 헌정하는 날입니다. 이 날은 2006년 콜린 페이지(Colleen Paige's)에 의해 설립된 날입니다. 이 날은 무조건적인 사랑을 축하하고 세상을 더 밝게 ..

2024년 3월 23일 별자리 운세

2024년 3월 23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은 이웃, 친구, 동료와의 대화를 통해 소통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날입니다. 솔직하고 열린 마음으로 대화를 나누면 서로의 이해가 깊어지고 관계가 돈독해질 것입니다. 오해는 소통 부족에서 시작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마음을 열고 진심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목차 양자리(Aries) 일일 운세 황소자리(Taurus) 일일 운세 쌍둥이자리(Gemini) 일일 운세 게자리(Cancer) 일일 운세 사자자리(Leo) 일일 운세 처녀자리(Virgo) 일일 운세 천칭자리(Libra) 일일 운세 전갈자리(Scorpio) 일일 운세 궁수자리(Sagittarius) 일일 운세 염소자리(Capricorn) 일일 운세 물병자리(Aquarius) 일일 운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