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8 3

포켓몬GO 캡틴 피카츄 시간제한 리서치 과제와 보상

캡틴 모자를 쓴 피카츄를 만날 수 있는 시간제한 리서치에 도전하세요! 포켓몬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여 캡틴 모자를 쓴 피카츄가 포켓몬GO와 포켓몬 애니메이션 콜라보 이벤트 기간 동안 포켓몬GO에 등장 중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특별한 프로모션 코드가 공개 됐습니다. 쿠폰을 등록하고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세요. 그리고 캡틴 모자를 쓴 피카츄를 만나 보세요! 🎫 프로모션 코드: CAPTAINPIKACHU 🎫 프로모션 코드 등록 링크: https://store.pokemongolive.com/offer-redemption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 페이지에서 포켓몬GO 계정으로 로그인 하고 등록을 하면 다음의 시간제한 리서치를 확인하고 진행 할 수 있습니다. 2024년 3월 13일 수요일 오..

3월 8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8일 탄생화 "밤꽃" 과 물고기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8일 탄생화 물고기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8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618년 3월 8일에는 요하네스 케플러가 '케플러의 제3법칙'을 발견했습니다. 요하네스 케플러(Johannes Kepler)는 독일의 수학자, 천문학자, 점성술사로 17세기 천문학 혁명의 핵심인물입니다. 그가 발견한 케플러의 제3법칙은 케플러의 행성운동법칙 중 하나로 이는 그가 발표한 행성의 운동에 대한 세 개의 물리학 법칙을 말합니다. 세 가지 법칙은 첫째, 행성은 모항성을 한 초점으로 하는 타원궤도를 그리면서 공전한다.(타원궤도 법칙) 둘째, 행성과 태양을 연결하는 가상적인 선분이 같은 시간 동안 쓸고 지나가는 면적은 항상 같다...

여성의 포용과 평등을 위한 실천: 2024년 세계 여성의 날

매년 3월 8일은 세계 여성의 날(International Women's Day)입니다. 2024년 세계 여성의 날의 주제는 "Inspire Inclision"입니다. 모두를 위한 평등한 세계를 상상하게 합니다. 차별 없이 다양성, 공정성, 포용성을 기반으로 하는 세계입니다. 이 날은 전 세계적으로 여성의 권리와 성취를 기념하는 중요한 날입니다. 이는 1911년에 처음 시작된 이래 전 세계적인 활동과 축하의 날로 자리 잡았습니다. 목차 여성의 권리와 역사적인 배경 여성의 성취 축하와 차별 인식 제고 성 평등을 향한 행동의 중요성 2024년 세계 여성의 날 주제 세계 여성의 날의 색이 보라색인 이유 마치며 여성의 권리와 역사적인 배경 세계 여성의 날의 역사는 북미와 유럽의 노동 운동에서 유래했습니다.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