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2 3

3월 22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22일 탄생화 "당아욱"과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22일 탄생화 "당아욱"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22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916년 3월 22일에는 위안스카이가 '중화제국' 황제를 퇴위했습니다. 위안스카이프는 청나라 말기의 무관이었으며 중화민국 초기의 정치가이자 중화제국의 황제라 스스로 칭했습니다. 1911년 신해혁명 발발로 군사의 전권을 장악하게 되고 11월 내각 총리대신이 되어 청나라 조정의 실권을 잡아, 황제를 퇴위시켰습니다. 이후 그는 혁명파의 대총통을 사임시키고 1912년 3월 임시총통에 취임하고 수도를 난징에서 베이징으로 옮겼습니다. 1916년 황제추대운동을 전개시켜 1월에 스스로 황제라 칭하고 연호를 홍헌으로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주..

세계 물의 날 2024: 물을 활용한 평화로 나아가는 길

2024년 세계 물의 날의 주제는 "평화를 위한 물 활용"입니다. 세계 물의 날은 매년 3월 22일에 기념되며 2024년의 주제는 '평화를 위한 물 활용(Leveraging Water for Peace)'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물이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합니다. 물은 생명을 유지하는 기본적인 요소를 넘어 국가 간 협력과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지만 때로는 물의 부족과 오염 등으로 갈등의 원인 되기도 합니다.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 물을 관리하고 협력을 하는 것이 어떻게 글로벌 평화와 번영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탐구해 봅시다. 목차 물 부족으로 인한 결과 물에 대한 글로벌 협력의 필요성 물을 활용한 글로벌 평화 및 번영 방법은? 지속 가능한 물 사용 및 관리를 위한 개인의 역할 2024 세..

2024년 3월 22일 별자리 운세

2024년 3월 22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은 주변의 작은 것들에 대해 감사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 어떤 것이라도 좋습니다. 가족, 친구, 건강, 자연의 아름다움, 평범한 일상 등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감사함을 느낄 때, 우리는 더 긍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목차 양자리(Aries) 일일 운세 황소자리(Taurus) 일일 운세 쌍둥이자리(Gemini) 일일 운세 게자리(Cancer) 일일 운세 사자자리(Leo) 일일 운세 처녀자리(Virgo) 일일 운세 천칭자리(Libra) 일일 운세 전갈자리(Scorpio) 일일 운세 궁수자리(Sagittarius) 일일 운세 염소자리(Capricorn) 일일 운세 물병자리(Aquarius) 일일 운세 물고기자리(Pis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