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8 2

닌텐도 스위치 게임 3월 게임 트라이얼: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이 개최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자라면 기간 한정으로 닌텐도 스위치의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의 이번 게임은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입니다. Nintendo Switch 게임 트라이얼 닌텐도 스위치 게임 트라이얼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매월 정해진 기간 동안 특정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 이벤트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으로 특정 기간 동안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트라이얼이 개최됩니다. 이번 대상의 ..

3월 18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18일 탄생화 "아스파라거스"와 물고기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18일 탄생화 "아스파라거스" 3월 18일 물고기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18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229년 3월 18일에는 6차 십자군: 신성 로마 제국의 프리드리히 2세가 예루살렘의 왕임을 선언했습니다. ✅ 1922년 3월 18일에는 마하트마 간디가 시민 불복종을 이유로 6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시민 불복종은 부당한 국가 법이나 정부 명령에 대해 공개적으로 저항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인도의 비폭력 저항 운동,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인종차별 반대 투쟁, 미국의 공민권 운동 등이 있습니다. 시민 불복종이 정당화 되기 위해서는 비폭력적이어야 하며 최후의 수단이 되어야 하고, 처벌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