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소식

닌텐도 스위치 게임 3월 게임 트라이얼: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

89년생몽실이 2024. 3. 18. 16:20
반응형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이 개최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의 가입자라면 기간 한정으로 닌텐도 스위치의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정 이벤트 "게임 트라이얼"의 이번 게임은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입니다.


Nintendo Switch 게임 트라이얼

닌텐도 스위치 게임 트라이얼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매월 정해진 기간 동안 특정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 이벤트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 한정으로 특정 기간 동안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트라이얼이 개최됩니다.

이번 대상의 소포트웨어는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 입니다.

기간은 2024년 3월 25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2024년 3월 31일 일요일 오후 5시 59분까지로 일주일간입니다.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는 유료입니다.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

 

게임 자체는 한국 기준 PC버전으로 2017년에 출시 되었고 닌텐도 스위치로는 2023년 3월 23일에 발매 했으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고 있는 12세 이용가입니다. 

"Hollow Knight"는 Team Cherry가 개발한 인디게임입니다. 메트로바니아(Metroivania)와 소울 라이크(Soulslike) 장르의 1인칭 시점의 게임입니다. 소울 라이크의 대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다크 소울(Dark Souls)의 영향을 많이 받아 해당 시리즈와 유사한 특정 게임 플레이 요소를 가지고 있어, 다크 소울 시리즈를 플레이 해본 경험이 있다면 게임 플레이에 익숙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메트로바니아 장르의 게임 답게 상호 연결된 세계를 탐험하는 것이 특징이며 새로운 능력이나 아이템을 얻음으로써 점차적으로 더 많은 영역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스토리를 직접적으로 설명 하지 않아도 숨겨진 요소들을 찾아 내어 점차적으로 플레이어가 스토리를 알아가도록 합니다.

 

이 게임은 2D 스타일이며 부드럽고 깔끔한 애니메이션과 그래픽과 OST로 호평을 받은 게임입니다. 인디 게임의 수준을 넘어 섰다는 호평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퀄리티를 선보여 극찬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풍부한 콘텐츠와 꾸준히 무료 컨텐츠 업데이트 등으로 리뷰어와 플레이어들로부터 혜자 게임으로 소문이 난 게임입니다.

 

 

 

게임 트라이얼 참가 방법

참가 방법은 간단합니다.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 페이지의 상단부에 있는 "게임 트라이얼"로 표시된 부분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는해당 기간 동안에는 몇 번이고 몇 시간이라도 플레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것이 게임의 엔딩을 보더라도 말이죠.

 

 

 

추가 사항

  • Nintendo Switch Online이 가입 되어 있어야 합니다.
  • 게임 드라이얼에서 플레이한 저장 데이터는 구입한 제품에서 이어할 수 있습니다.
  • Nintendo Switch Online 7일간 무료 체험 이용권을 사용 중이신 분도 참가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할인도 실시

게임 트라이얼 개시일부터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와 Nintendo Switch 본체의 닌텐도 e숍에서 " Hollow Knight(공허의 기사)" 다운로드 버전의 할인도 실시합니다.

  • 할인 기간: 2024년 3월 25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2024년 4월 7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 할인 가격: 8,250원(50% 할인)

 

게임 트라이얼 기간과 할인 기간은 다르오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할인 가격으로 게임 구매가 가능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Nintendo Switch Online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온라인 대응 소프트웨어를 통해 멀리 있는 친구들과 협력 플레이를 하거나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경쟁 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 플랜

  • 개인 플랜: 혼자 이용하는 경우 선택
  • 패밀리 플랜: 2명 이상이서 이용하는 경우 선택
Nintendo Switch Online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팩
1개월(30일간) 12개월(365일간) 12개월(365일간)
4,900원 19,900원 39,900원
기본 서비스(5가지) 기본 서비스 (5가지)
+
추가 되는 6가지 서비스
온라인 플레이 가능 Nintendo 64와 Game Boy Advance 추가
NES™ & Super NES™ & Game Boy™ - Nintendo Switch Online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저장 데이터 맡기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해피 홈 파라다이스
스마트폰용 앱 Splatoon 2: Octo Expansion
가입자 한정 특전 SEGA Mega Drive 

 

  • NES™ & Super NES™ & Game Boy™ - Nintendo Switch Online, Nintendo 64와 Game Boy Advance은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로 클래식 게임 모음으로 어린시절 즐겼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카카오페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온 /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