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소식

포켓몬스터 신작 정보: Pokémon LEGENDS Z-A

89년생몽실이 2024. 2. 28. 18:11
반응형

포켓몬스터 레전드 시리즈 포켓몬 레전드 Z-A가 2025년에 출시 합니다.

포켓몬스터 게임의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 됐습니다. Pokémon LEGENDS Z-A입니다. 2025년 전 세계 동시 발매를 알리고 있으며 짧은 영상을 통해 공개 됐습니다.


 


포켓몬 프레젠트를 통해 공개된 내용은 극히 일부이지만 많은 것을 유추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작성 되는 내용은 모두 개인의 생각이며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 일단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한 내용부터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레전드 Z-A의 무대가 칼로스 지방이며 포켓몬스터 6세대를 다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명백하게 티저 영상에 나오는 도시가 "미르시티"라는 점 때문입니다. 

영상에서도 대놓고 도시 재개발 구상 미르시티라는 언급이 나옵니다. 인간과 포켓몬이 공존 할 수 있는 곳을 구상하는 거죠.

 

티저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영상에서 도시재개발 구상이기 때문에 구상도처럼 표현이 됐습니다. 처음에는 종이로 시작해서 디지털화된 미르시티를 보여줍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미르시티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프리즘 타워가 보입니다. 그러니 포켓몬 레전드 Z-A는 미르시티가 무대이고 미르시티는 칼로스 지방의 도시이니 칼로스 지방이 다음 무대로 추측 됩니다.

 

도시 구상도에서 사람들이 보이고 포켓몬들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예상 했던 포켓몬 5세대가 아닌 포켓몬 6세대입니다. 영상에서 나오는 포켓몬들은 6세대의 포켓몬이지요.

그러면 이제 추측하는 내용을 다뤄 봅시다.

일단 도시의 재개발 구상도입니다. 도시가 재개발이 되는 이유가 무엇이 있을까요? 너무 오래된 도시이거나 파괴 되어서 재구축이 필요한 경우를 들 수 있겠죠. 그렇다면 포켓몬 레전드 Z-A는 미르시티의 과거를 다루는 걸까요? 미래를 다루는걸까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가 신오지방의 예전 지역인 히스이지방을 다루었던만큼 포켓몬 레전드 Z-A 또한 미르시티의 과거를 다루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화된 미르시티를 보여주는 경관에 미래를 예상 할 수도 있지만 현재의 미르시티와 구조 똑같은 것으로 봐서 미르시티가 오늘날의 미르시티의 모습이 되는 모습을 다루고 있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다음은 포켓몬 레전드 Z-A의 로고입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는 항상 두 가지로 나누어졌습니다. 레드와 그린, 골드와 실버, 루비와 사파이어 등 이렇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도 나누어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Z와 A입니다.

 

이미 많은 유저들이 추측하기로는 Z는 "지가르데"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든 빨간 네모 안에 Z-A의 Z가 지가르데를 연상 시키고 있습니다. 또 칼로스 지방의 전설 포켓몬이니 지가르데가 유력해 보입니다.

A는 어떤 포켓몬일지 궁금하네요. 아예 새로운 포켓몬이거나 아니면 이전에 칼로스 지방에서 발견되는 포켓몬일 수도 있어 보입니다.

 

아직 정보가 많이 공개 되어 있지 않아,추측만 가능하네요. 현재 포켓몬 레전드 Z-A의 공식 홈페이지도 개설된 상태입니다. 추가로 정보가 업데이트 되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레전드 Z-A 공식 홈페이지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