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소식

포켓몬스터 신작 정보: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89년생몽실이 2024. 2. 28. 12:32
반응형

2024년 포켓몬 카드 게임을 온라인으로 즐겨 보세요.

포켓몬 프레젠트는 포켓몬스터와 관련된 게임의 최신 정보 뿐만 아니라 앞으로 출시될 포켓몬스터 게임에 대해서도 공개 됐습니다. 총 2가지 게임이 공개 되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입니다.

 

포켓몬 카드 게임이 새로운 것은 아닙니다. 이미 오프라인에서 포켓몬 카드 게임이 존재합니다. 포켓몬 카드도 시중에서 구매가 가능하죠. 포켓몬 카드를 모으는 트레이너들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Pocket"이 신작인 이유는 오프라인의 방식이 아닌 온라인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Pocket"은 오프라인에서 했던 카드 게임 그대로 온라인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포켓몬 카드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해서 포켓몬 카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카드 도감을 채울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필요하지 않은 포켓몬 카드는 다른 사람과 교환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 포켓몬 카드로 배틀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Pocket"만의 차별된 점은 무엇일까요?

개발자들은 오프라인의 포켓몬 카드는 인쇄 되는 질감, 색감, 그림 등에 대해 신경을 써야 했다면 온라인의 "Pocket"은 오프라인으로는 구현화 할 수 없는 색감 등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 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탄생한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만의 독특한 카드를 공개 했습니다.

 

새로운 포켓몬 카드 "이머시브 카드"

 

 

이머시브 카드는 평면적인 포켓몬 카드에 입체를 입힌 카드입니다. 포켓몬 카드의 일러스트 세계 속으로 뛰어 들어 해당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는 디지털 포켓몬 카드의 새로운 도전이라 볼 수 있습니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은 2024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추가 소식이 전해진다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공식 홈페이지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