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소식

Nintendo Switch '진·여신전생5 Vengeance' 출시 정보

89년생몽실이 2024. 2. 22. 18:06
반응형

두 갈래의 길 그리고 선택의 시간, 진 여신전생 5의 결정판이 공개 됩니다.

 

출처 - 한국 닌텐도

 

진 여신전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진 여신전생 5의 결정판입니다.

진 여신전생 5 본편과 유료 추가 콘텐츠에 진 여신전생 5 Vengeance만의 신규 스토리와 추가 DLC가 더해진 구성으로 발매가 될 예정입니다. DLC 형태로 판매 하지 않을 예정으로 추가 요소를 즐기기 위해서는 진 여신전생 5 Vengeance 본편을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두 개의 스토리

 

출처 - 한국 닌텐도

주인공은 고등학생 소년으로 어느날 이상한 꿈속에서 봉인된 소녀를 구할지 말지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 선택에 따라서 스토리가 달라집니다.

 

진 여신전생 5 Vengeance는 두 개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세의 여신"과 "복수의 여신"입니다. 

창세의 여신 편은 진 여신전생 5의 스토리이며 진 여신전생 5에서 전개 되었던 천사와 악마 사이의 영원한 전쟁에 휘말려 세계의 운명을 건 싸움에 몸을 던지는 내용입니다.

복수의 여신 편은 진 여신전생 5 Vengeance에서 신규로 추가된 스토리입니다. 인간을 습격해 혼돈의 세계를 만들고자 하는 악마들과 신의 질서를 지키기 위한 천사의 조직 간의 대립에 휘말린 주인공은 사막화된 도쿄에서 만난 소녀와 함께 이 세계의 수수께끼를 파헤치며 고통 받은 이들의 복수극을 그린 스토리입니다.

 

게임을 시작 할 때 두 가지의 스토리 루트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복수의 여신편의 경우 어느 정도 창세의 여신편과 스토리가 동일하나 중반 이후부터는 크게 달라집니다. 두 개의 스토리 루트는 다른 엔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티 엔딩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출시 정보

  • 한국어 대응이 가능합니다.
  • 2024년 6월 21일 금요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 희망소비자가격은 74,8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