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소식

Nintendo Switch "수박게임" 2인 플레이 모드 추가 팩

89년생몽실이 2024. 2. 22. 12:30
반응형

2인 플레이 모드로 즐거움 두 배!

 

출처-한국 닌텐도 홈페이지

한국 닌텐도에서 발표된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중에서도 한창 핫한 게임인 1인 플레이 게임 "수박게임"이 드디어 1인 플레이를 벗어나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모드가 공개 됐습니다. 이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수박게임으로 대전할 수 있습니다.


 

2인 플레이어 모드(Multi-Player Mode)

 

출처- 한국 닌텐도

새롭게 선보이는 2인 플레이 모드에서는 "오리지널" , "타임리미트" , "공격"  3가지 종류의 모드를 제공 합니다.

 

 

오리지널 모드

 

출처- 한국닌텐도 / 멀티 플레이어 모드 - 오리지널 모드

오리지널 모드는 스코어가 더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모드로 일반적인 대전 모드라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1과 플레이어 2가 있다는 가정하에 게임 진행 방식을 알려 드립니다.

두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던 도중 플레이어 2의 박스가 다 찼다면 플레이어 2는 게임이 종료 됩니다. 그 시점에서 플레이어 1의 스코어가 높다면 게임은 플레이어 1의 승리로 끝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1이 플레이어 2보다 스코어가 낮은 상태라면 플레이어 1은 게임을 계속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종료된 플레이어 2의 스코어를 따라 잡을 기회가 생깁니다.

 

 

타임리미트 모드

 

출처 - 한국 닌텐도 / 멀티 플레이 모드 - 타임리미트

승부는 5분안에 이루어지는 짜릿한 모드인 "타임리미트"모드입니다.

타임리미트 모드도 스코어가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빠른 판단과 전력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Poppy의 장난을 잘 대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Poppy의 레인보우 게이지가 소진되면 제멋대로 과일을 떨어뜨리며 방해를 하기 때문입니다.

 

 

공격 모드

공격 모드는 상대방을 게임 오버시키는 쪽이 승리합니다. 과일을 다섯 개 진화시킬 때마다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진화시킨 과일을 상대방의 박스로 보낼 수 있는 방식입니다.

 

 

추가로 현재 온라인 게임 모드가 개발 중이라고 하니 다음 소식도 기대가 됩니다.

 

 

 

추가 내용

  • 수박게임의 2인플레이 모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 수박게임 기본 게임의 가격은 2,500원입니다.
  • 2인 플레이 모드 추가팩의 가격은 1,87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