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82

3월 31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31일 탄생화 "흑종초"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31일 탄생화 "흑종초" 3월 31일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31일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146년 3월 31일에는 클레르보의 베르나르가 제2차 십자군 원정의 당위성을 설파했습니다. 루이 7세가 십자군에 참가했습니다. 클레르보의 베르나르는 12세기에 활동한 수도자로 제2차 십자군 원정 중에 설교하였습니다. 제2차 십자군은 1147년부터 1148년 사이에 열린 십자군 원정으로 에데사 백국의 점령으로 위기감을 느낀 서유럽 국가들이 교황 에우제니오 3세의 호소에 응답해 결성되었습니다. 이 당시 클레르보의 베르나르의 설교로 많은 참가자들이 모여, 프랑스의 루이 7세와 독일왕 콘라트 3세를 중심으로 출정했습니..

포켓몬GO 사이즈 서프라이즈 이벤트

포켓몬의 사이즈에 주목하세요! 야생에서 만나는 다양한 포켓몬의 사이즈를 주목하세요. XXS부터 XXL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몬을 만날 기회가 증가합니다. 포켓몬GO 사이즈 서프라이즈 이벤트 시작: 2024년 4월 4일 목요일 오전 10시 종료: 2024년 4월 9일 화요일 오후 8시 이벤트 보너스 Nice 이상으로 포켓몬을 잡는데 성공하면 받을 수 있는 XP가 2배(4월 커뮤니티 데이(복각)의 XP 보너스와 중복 되지 않습니다.) 야생에서 XXS와 XXL 포켓몬을 만날 기회가 증가합니다. 색이 다른 "고래왕자"를 만날 기회가 증가합니다. 야생에서 만날 수 있는 포켓몬 다음 포켓몬이 야생에서 평소보다 더 자주 나타납니다. 또한 운이 좋으면 포켓몬GO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색이 다른 "꼬시레"를 만날 수도..

포켓몬GO 2024년 4월 커뮤니티 데이(복각): 아공이(Bagon)

2024년 4월의 커뮤니티 데이(복각) 주인공은 돌머리포켓몬 "아공이"입니다. 돌머리포켓몬 "아공이"가 4월 커뮤니티 데이(복각)에 대량 발생 됩니다. 색이 다른 아공이를 만날 가능성도 높습니다. 포켓몬GO 커뮤니티 데이(복각): 아공이 시작: 2024년 4월 7일 일요일 오후 2시 종료: 2024년 4월 7일 일요일 오후 5시 이벤트 보너스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 이벤트 기간 중 루어모듈의 효과가 3시간 지속 이벤트 기간 중 향로의 효과가 3시간 지속(산책향로 제외) 커뮤니티 데이(복각) 기간에 GO스냅샷을 찍으면 놀라운 일이 일어납니다. 대량발생하는 포켓몬 아공이가 야생에서 평소보다 많이 나탑니다. ✨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아공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공이✨ 특별한 기술 이..

포켓몬 GO 그림자 레이드 배틀 공략의 핵심! 정화 크리스탈 10개 받는 방법

쿠폰을 입력하면 무료로 정화 크리스탈 1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화 크리스탈은 그림자 레이드에서 그림자 포켓몬을 공략하는데 핵심인 도구입니다. 그림자 포켓몬은 그림자 레이드에서 체력이 일정 수준 떨어지면 폭주를 하게 되는데 이때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여 레이드 공략을 방해 합니다. 여기서 소지하고 있던 정화 크리스탈을 사용하면 폭주가 진정 되어 공략이 쉬워 집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고 정화 크리스탈 10개를 받아서 그림자 레이드를 공략해 보세요! 🎫 프로모션 코드: 7B3ELFUMKLP4G 🎫 프로모션 코드 등록 링크: https://store.pokemongolive.com/offer-redemption Offer Redemption : Pokémon GO Web Store 스토어로 돌아가기..

포켓몬고/소식 2024.03.30

3월 30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30일 탄생화 "금작화"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 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30일 탄생화 "금작화"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30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282년 3월 30일에는 '마피아'라는 이름의 유래가 되었다고 전해지는 시칠리아 만종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시칠리아 만종 사건은 1282년 부활절에 시칠리아 왕국에서 카를로 1세에게 대항하여 일어난 반란입니다. 이 사건이 마피아의 유래가 된 것은 두 가지 설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설은 시칠리아 만종사건 당시 시칠리아 기사들의 맹세가 "Morte Alla Francia Italia Anela"로 이탈리아는 열망한다, 프랑스인의 죽음을 이었다고 합니다. 이 글의 머릿글자만 따서 'MAFIA'라는 단어가 만들어졌다는 설입니다. 다..

공차 만우절 이색 메뉴 '펄볶이' 4월 1일 출시

공차코리아가 만우절을 맞이하여 이색 메뉴 '펄볶이'를 선보입니다. 만우절 장난인 줄 알았는데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언론 기사와 출시 전에 시범 운영까지 ... 진짜로 펄볶이가 나옵니다! 펄볶이?! 펄볶이는 한때 유튜버들 사이에서 먹방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던 가상의 메뉴입니다. 물이 들어 올 때 노 젓는 것을 할 줄 아는 공차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 가상의 메뉴를 현실화 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심지어 만우절에 맞춰서 깜짝 선보이기까지 하는 치밀함을 보이는 공차 코리아는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펄볶이 메뉴 소개 만우절 기념으로 선보이는 메뉴는 2가지입니다. '오리지널 펄볶이' 와 '마라 펄볶이'입니다. 오리지널 펄볶이 대왕 사이즈의 타피오카 펄과 쫄깃한..

포켓몬GO 그림자 뮤츠 그림자 레이드에 재등장!

3월 30일부터 3월 31일까지 그림자 레이드배들에 "그림자 뮤츠"가 등장합니다. 그림자 뮤츠가 돌아옵니다! 주말 동안 GO로켓단에게 점령 당한 체육관에서는 5성 전설 그림자 레이드가 발생합니다. 이 기간 동안은 그림자 라이코가 등장 하지 않습니다. GO로켓단이 점령 하지 못한 체육관에서는 원래 포켓몬들이 등장합니다. 포켓몬GO 그림자 레이드: 그림자 뮤츠 시작: 2024년 3월 30일 토요일 오전 6시 종료: 2024년 3월 31일 일요일 오후 10시 5성 그림자 레이드 배틀 그림자 뮤츠는 그림자 레이드를 통해서 등장합니다. 그림자 레이드는 리모트 레이드 패스를 사용 할 수 없습니다. 현장 참여만 가능합니다. 그림자 레이드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포켓몬GO 그림자 레이드 배틀..

포켓몬GO 원더 티켓 파트 2

2024년 4월 1일부터 월드 오브 원더즈의 파트2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원더 티켓은 월드 오브 원더즈 시즌에 시작됐습니다. 월드 오브 원더즈 시즌과 어울리는 포켓몬과 만나거나 특별한 도구와 새로운 의상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3가지 시간제한 리서치에 도전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티켓은 월드 오브 원더즈 시즌이 진행 되는 동안 매월 초에 한 파트씩 공개가 됩니다. 한 번 구매하면 파트 3개를 모두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단 시간제한 리서치 과제이기 때문에 2024년 6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까지 완료하면 리워드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게임 내 숍과 Web Store에서 판매하고 구매는 2024년 6월 1일 토요일 오전 9시 59분까지 판매합니다. 가격은 11,000원입니다. 포켓몬GO..

3월 29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29일 탄생화 "우엉"과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29일 탄생화 "우엉"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29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461년 3월 29일에는 장미전쟁, 타우턴 전투에서 요크가의 왕 에드워드가 앙주의 마거릿을 물리친 후 즉위하여 에드워드 4세가 됩니다. ✅ 1919년 3월 29일에는 일본 군인이 의주의 시위 군중을 학살한 "의주 학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3·1 운동 때 일본 군인이 의주의 시위 군중을 학살한 사건입니다. 독립만세를 부르는 군중을 습격하여 그중 6명을 죽였습니다. 이때 친척들이 시신은 운반하여 헌병 주재소에 옮겨 통곡하면서 독립이 이루어지기 전에는 매장하지 않겠다고 항의하자 다시 충돌이 생겨 수많은 사람이 사상당했습니다. ✅ ..

서울 시내 버스 파업 종료! 노사 협상 타결!

28일 새벽부터 11시간 가량의 서울 시내 버스 파업이 종료 됐습니다. 서울 시내 버스 노사는 지난해 12월부터 여러 차례 임금 교섭을 진행 했지만 입창 차가 좁혀지지 않았고 27일에는 오후 11시까지 긴 마라톤 협상 끝에 결렬이 되어 28일 새벽에 총파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이에 서울시에서는 25개구에서 주요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는 비상수송대책을 가동하였고 대체 교통 수단등을 도입하여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 했습니다. 서울시는 노사 간 임금협상 합의 따라 오늘 오후 3시부로 시내버스 전 노선이 정상 운행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장기화가 될까 우려 되었던 속에 극적인 타협 소식에 한 명의 시민으로서 기쁜 소식입니다. 임금 인상과 근무 환경 개선에 대해서는 노사 양측..

세상 2024.03.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