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3 3

포켓몬GO 파트너 포켓몬 바로 교체하기

포켓몬 상세 화면에서 파트너 포켓몬으로 교체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됐습니다. 포켓몬GO에서는 파트너 포켓몬을 설정하여 함께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을 파트너로 설정하여 신뢰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으며 오래되고 깊은 관계일수록 특별한 보상을 받을수 있습니다. 파트너 포켓몬을 설정하는 방법은 파트너 포켓몬 페이지에 접속하여 "파트너를 교체" 버튼을 누르는 것입니다.그러나 이번에 추가된 기능을 통해서 파트너 포켓몬 페이지에 접근 하지 않아도 포켓몬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 파트너 포켓몬을 교체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파트너 포켓몬 바로 교체하기 맵뷰에서 몬스터볼(메인 메뉴)아이콘을 누릅니다. 메뉴 화면에서 "포켓몬"을 누릅니다. 포켓몬 목록에서 파트너 포켓몬으로 설정하고 싶은 포켓몬을 누릅니다. 포켓몬..

포켓몬고/소식 2024.03.13

요아소비의 빠르모트 선물 개시!

포켓몬스터 스칼렛 · 바이올렛에서 "요아소비의 빠르모트" 선물이 공개 됐습니다. 일본의 음악 그룹 YOASOBI(요아소비)가 포켓몬스터 스칼렛 · 바이올렛의 인스파이어송인 "Biri-Biri" 발매 기념으로 요아소비가 전하는 빠르모트를 얻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 됩니다. 🎫 쿠폰번호: Y0AS0B1B1R1B1R1 🎁 구성품: 요아소비의 빠르모트 📅 유효기간: 2025년 2월 28일 금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쿠폰에는 알파벳 아이(I), 오(O), 제트(Z)는 사용 되지 않았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스칼렛 · 바이올렛이 있어야하고 이상한 소포를 통해 등록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로 인터넷 통신을 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이상한 소포를 받는 ..

3월 13일 탄생화 와 별자리

3월 13일 탄생화 "산옥잠화" 와 물고기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3월 13일 탄생화 물고기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3월 13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624년 3월 13일에는 바드르 전투, 메카에서 주방된 이슬람의 예언자 무함마드가 자신의 추종자 바드리윤을 이끌고 메카의 군대와 싸워 승리했습니다. ✅ 1781년 3월 13일에는 윌리엄 허셜이 천왕성을 발견했습니다. 태양계에서 8개의 행성 중 일번째인 행성인 천왕성은 세 번째로 반지금이 크고 네 번째로 질량이 큰 태양계의 행성입니다. 영어 이름은 '우라노스(Uranus)"로 크로노스의 아버지이자 제우스의 할아버지인 그리스의 신 우라노스에서 따온 것입니다. 윌리엄 허셜은 1781년 3월 13일에 천왕성의 발견을 공식적으로 발표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