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17 4

AI만 참여 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미인대회

세계 최초의 AI 미인대회가 2024년 5월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미국의 크리에이터 플랫폼 팬뷰(Fanvue)에서 100% AI 생성된 모델로 이루어진 총 상금 2만 달러의 세계 최초 AI 미인대회가 개최됩니다. 정말 AI의 발전은 어디까지일까요? 참가자도 AI 모델이고 심사도 AI가 하는 AI 미인대회가 열리는 세상에서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바로 '월드 AI 크리에터 어워드'인데요. AI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여성의 이미지를 선보이고 질문에 답하는 형식입니다. 이런 기발한 대회를 주최하는 곳은 바로 미국의 크리에이터 플랫폼 '팬뷰'입니다. 팬뷰(Fanvue)는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제작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구독 기반 소셜 플랫폼으로 2017년에 설립 되었습니..

세상 2024.04.17

포켓몬GO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로 재발견을 해보자!

포켓몬GO에 새롭게 추가될 기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포켓몬GO에 진행될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립니다. 포켓몬GO가 더욱 새롭고 세련되게 변경 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관련 트레일러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번 업데이트 테마는 "발견"이고 4가지 파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자신의 재발견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에도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다양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나와 더 가깝게 꾸밀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2024년 4월 17일(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전 세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맞을 텐데 시간까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보여지는 이미지는 ..

포켓몬고/소식 2024.04.17

4월 17일 탄생화 와 별자리

4월 17일 탄생화 "독일창포" 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4월 17일 탄생화 "독일창포(German Iris)" 꽃말은 "멋진 결혼" 약속을 정하면 반드시 지키는 당신. 그 것은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이 가르친 예절교육이 훌륭한 이유겠죠. 그러나 때로는 스스로 자신을 하찮은 사람이라 여기는 군요. 당신은 절대로 하찮은 사람이 아닙니다. 당싱은 훌륭한 인격을 갖춘 사람이 지금이라도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행복을 위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독일창포는 외떡잎식물 백합목 붓꽃과의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창포는 붓꽃을 뜻하는 말로 독일붓꽃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원산지는 유럽과 아메리카이며 많은 종이 교배 되어 만들어져 품종도 많이 있습니다. 꽃은 4~5월에 크기 6~8cm 정도 자랍니다. 유럽과 아메리카에서..

4월 16일 탄생화 와 별자리

4월 16일 탄생화 "튤립"과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4월 16일 탄생화 "튤립(Tulip)" 꽃말은 "아름다운 노동자" 들에 핀 꽃처럼 아름다운 당신, 고독을 극복하고 영원한 사랑을 만나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튤립은 외떡잎식물 백합목 백합과의 구근초입니다. 튤립 하면 떠오르는 나라를 물어보면 단연 네덜란드를 말하지만 튤립은 원래 남동 유럽과 중앙아시아 원산입니다. 특히 튀르키예가 원산지이며 인기기가 있습니다. 네덜란드와 튀르키예 둘 다 국화를 튤립으로 쓰고 있습니다. 튤립은 본래는 lale(랄레)라고 불리던 튤립은 생긴 모습이 텁번처럼 생긴 생김새 때문에 "Tülbend"라는 별칭이 있었으며 이 것은 라틴어 tulipa와 프랑스어 Tulipan을 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