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05 4

포켓몬GO 아이템 시간 연장 기능 추가: 향로, 별의조각, 행복의알

이제 향로, 별의조각, 행복의알을 중첩 사용하여 시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GO에서 드디어 아이템을 중첩으로 사용해서 시간을 연장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됐습니다. 이제 향로, 행복의알, 별의조각등을 시간 맞춰서 연장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포켓몬GO 게임을 즐기다보면 '아, 이 기능은 언제 나오는 걸까?' 하는 기능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추가된 기능인 아이템을 중첩으로 사용해 지속 시간을 연장 시키는 이 기능은 초창기때부터 염원하던 기능입니다. 사용 시간에 제한이 있는 향로, 행복의알, 별의조각은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어도 30분마다 사용해줘야 한다는 점때문에 불편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다행히도 최근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 되면서 많은 기능이 추가 되고 ..

포켓몬고/소식 2024.04.05

블랙데이에 짜장 대신 피자! 빽보이피자의 시즌 한정 신메뉴 공개

빽보이피자가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홍콩반점과 협력하여 신메뉴 2종을 선보입니다. 더본코리아의 피자 브랜드인 빽보이피자가 블랙데이를 맞이하여 자사인 홍콩반점과 협력해 짜장과 짬뽕을 활용한 새로운 메뉴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짜장과 짬뽕이라는 대중적이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향수를 자극하는 메뉴를 통해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안합니다. 블랙데이 신메뉴 짬뽕 크림 스파게티 짬뽕 크림 스파게티는 홍콩반점의 비법 짬뽕소스에 크림소스와 새우를 더해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칼칼한 짬뽕의 맛과 부드러운크림소스의 맛이 어우려져 먹을수록 중독성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짜장 불고기피자 짜장 불고기피자는 홍콩반점의 특제 짜장소스와 빽보이피자의 직화 불고기가 어우러져 짜장의 고소함과 불고기의 달콤한 맛이 ..

라라스윗과 네고왕의 만남! 2024년 4월, 최대 60% 할인 이벤트

단 7일 동안만 진행되는 라라스윗의 최대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드디어 만났습니다! 좋은 제품들을 엄청난 할인율로 만나게 해주는 네고왕이 이번에는 저당 초코바로 유명한 라라스윗을 찾아갔습니다! 그 결과 2024년 4월 4일 목요일부터 2024년 4월 10일 수요일까지 라라스윗 공식몰을 통해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라라스윗 모나카, 라라스윗 파인트를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당 초코바 말차 맛은 공식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으니 이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할인 제품 소개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편의점 저당 초코바로도 유명한 라라스윗의 핫한 제품입니다. 죄책감 없는 당류 3g 저당 초코바라는 슬로건으로 당류가 적음에도 진한 초콜릿맛과 오독오..

4월 5일 탄생화 와 별자리

4월 5일 탄생화 "무화과나무"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4월 5일 탄생화 "무화과나무"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4월 5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764년 4월 5일에는 영국에서 설탕법이 통과 됐습니다. 조지 그렌빌 총리 주도로 만들어진 영국 의회에서 제정된 관세 법률입니다. 이 법은 영국의 수익 증가를 목적으로 하며, 이전의 당밀법을 대체했습니다. 설탕법은 관세율을 감액하고 부과금 강제력을 강화했으며, 과세 대항을 확대하여 와인, 커피, 의류 등을 포함했습니다. 이 법은 프렌치 인디언 전쟁에서 입은 막대한 빚을 갚기 위한 모금 의도가 강했습니다. ✅ 1792년 4월 5일에는 미국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이 최초로 대통령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조지 워싱턴이 거부권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