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소식

포켓몬GO 아이템 시간 연장 기능 추가: 향로, 별의조각, 행복의알

89년생몽실이 2024. 4. 5. 16:18
반응형

이제 향로, 별의조각, 행복의알을 중첩 사용하여 시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GO에서 드디어 아이템을 중첩으로 사용해서 시간을 연장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됐습니다. 이제 향로, 행복의알, 별의조각등을 시간 맞춰서 연장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포켓몬GO 게임을 즐기다보면 '아, 이 기능은 언제 나오는 걸까?' 하는 기능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번에 드디어 추가된 기능인 아이템을 중첩으로 사용해 지속 시간을 연장 시키는 이 기능은 초창기때부터 염원하던 기능입니다.

사용 시간에 제한이 있는 향로, 행복의알, 별의조각은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어도 30분마다 사용해줘야 한다는 점때문에 불편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다행히도 최근 사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 되면서 많은 기능이 추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개선하고 추가해야 하는 기능들이 많습니다.

 

지속 시간 연장이 가능한 아이템들에 대해 먼저 알아 봅시다.

 

  • 행복의 알은 포켓몬을 잡았을 때 경험치를 더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버프 아이템입니다. 한 번 사용하면 30분씩 사용이 가능합니다.
  • 별의조각은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를 더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버프 아이템입니다. 한 번 사용하면 30분씩 사용이 가능합니다.
  • 향로는 야생에서 향로에 포켓몬을 끌어 낼 수 있는 버프 아이템입니다. 한 번 사용하면 60분씩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된 새로운 기능은 한 번에 여러개를 사용하여 지속 시간을 연장 시킬 수는 없지만 하나씩 여러번을 사용하여 빠르게 시간을 연장 할 수는 있습니다. 아이템의 최대 연장 가능한 지속 시간은 24시간입니다. 그렇다면 지속 시간을 연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예시로 별의조각 아이템을 사용해 봤습니다. 도구에서 별의조각 아이템을 바로 사용하면 이렇게 포켓몬GO 게임 맵에서 오른쪽에 별의조각 아이콘과 남은 시간이 표시 됩니다. 여기서 만약 별의조각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고 싶다면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별의조각 아이콘이 커다랗게 나옵니다. 여기서 한 번 더 별의조각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그럼 화면이 바뀌면서 게임 내 맵으로 돌아옵니다. 그리고 별의조각 아이콘 밑에 시간이 30분 더 늘어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한 번에 여러개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씩 여러번 적용하여 최대 24시간 지속이 가능합니다.

 

이제 편리하게 아이템을 하나씩 여러번 중첩 사용하여 아이템 효과의 지속 시간을 연장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기다렸던 기능이라서 좋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특히 시간마다 연장 하지 않아도 되고 아주 좋은 기능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