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15 6

버거킹의 새로운 뉴와퍼 체험기

기존 와퍼와 뉴와퍼, 과연 얼마나 차이가 날까?! 4월 14일 와퍼 판매 종료 후 4월 15일 버거킹의 새로운 와퍼가 리뉴얼됐습니다. 그래서 얼마나 대단한 리뉴얼이길래 그렇게 마케팅을 하고 관심을 끌었는지 궁금해서 제가 직접 맛봤습니다. 버거킹에서 한국 진출 40주년을 맞이하여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와퍼 리뉴얼 기념으로 4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일주일 동안만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치즈와퍼만 4,600원이고 와퍼랑 불고기와퍼는 4,000원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 번 먹어 봤습니다! 이 할인 행사는 안타깝게도 배달 앱이나 앱 딜리버리로는 할 수 없습니다. Only 매장 주문으로만 가능합니다. 아, 이번에 새롭게 다시 선보이는 리얼 어니언링..

네이버 멤버십 가입으로 주말도 신나게! 3개월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아직 네이버 멤버십을 사용 하지 않았다면 3개월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최근 쿠팡이 와우 멤버십 가격을 인상한다는 소식에 많이들 놀랐을텐데요. 이러한 틈을 놓치지 않고 네이버가 통 큰 결정을 했습니다.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3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하기 시작 했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자주 이용하기는 하지만 쿠팡처럼 멤버십 결제를 하고 이용 하지는 않았는데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는 온라인 쇼핑을 할 때마다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가득하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됐습니다. 특히 신규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어마어마한 혜택인 3개월 무료 체험 기회가 대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이 혜택은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2024년 4월 15일부터 2024년 5월 31일까지의 가입자에 한해서 제공 되며 이벤트..

2024년부터 변하는 토익 응시료! 알아두면 좋은 정보

2024년 6월부터 토익 응시료가 약 9% 인상 됩니다! 요즘 정말 오르지 않는 것이 없는 거 같습니다. 토익 응시료 마저도 오른다는 소식입니다. 2024년 6월 16일부터 토익 정기시험 응시료가 48,000원에서 52,5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인상됩니다. 약 9% 인상 되며 3년 만에 오르게 됐습니다. 토익 응시료 인상 소식은 단순하게 가격 인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YBM 한국토익위원회는 물가 상승과 지속적인 시험 관련 제반 비용 증가로 부득이하게 응시료를 인상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그와 함께 토익 응시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 되었다고 합니다. 먼저, 2018년부터 시작된 기초생활수급자 연간 2회의 무료 응시 기회는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군인 응시자 또한 응시료 50% 할인된 ..

세상 2024.04.15

갤럭시 S22도 갤럭시 AI 업데이트로 더 똑똑해진다

5월 초에 갤럭시 S22도 AI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기다렸던 소식입니다. 삼성 전자의 스마트폰 S24가 출시된 이후 AI 기능을 내세워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전 모델인 S23도 업데이트로 AI 기능을 이용 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S22 사용하는 저는 업데이트 혜택을 받지 못해서 갤럭시 AI 기능에 대해서만 보고 실제로는 경험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럴 필요가 없게 됐습니다! 갤럭시 S22에서도 5월부터 AI 기능을 이용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정말 기존 사용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솔직히 이 기능 때문에 S24로 바꿀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약정도 끝났으니 갈아탈까 고민 했는데 가격이 워낙 고가이다보니 쉽게 결정 하지 못했죠. ..

세상 2024.04.15

버거킹 한국 진출 40주년 맞이: 새로운 도전 뉴 와퍼의 탄생!

와퍼 판매 종료로 논란이었던 버거킹이 새로운 뉴 와퍼로 등장합니다. 얼마전에 와퍼 판매 중단 소식으로 떠들썩 했던 버거킹을 기억 하실 겁니다. 4월 14일 버거킹의 공지대로 와퍼가 판매가 중단 되었고 4월 15일 오늘 드디어 리뉴얼된 뉴 와퍼가 등장했습니다. 와퍼 판매 종료 당시 엄청난 논란으로 결국 뉴 와퍼에 대한 힌트까지 뿌려야 했던 버거킹의 마케팅에 많은 소비자들이 불만을 표했는데요. 과연 4월 15일 출시하는 뉴 와퍼는 어떨까요? 버거킹 불맛의 왕 뉴 와퍼 탄생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뉴 와퍼는 불맛을 강조하는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탄생 했다고 합니다. 기존 와퍼보다 페티는 두꺼워졌고, 번은 글레이즈드 코팅을 통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더욱 탄력 있고 촉촉하게 리뉴얼 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4월 15일 탄생화 와 별자리

4월 15일 탄생화 "펜 오키드" 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4월 15일 탄생화 "펜 오키드(Fen Orchid)" 꽃말은 "훌륭함" 가정을 중시하는 당신은 다음 세대에 무언가를 전하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행복한 사랑을 키우며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당신, 너무 완벽한 가정을 꿈꾸지 않는다면 당신의 행복을 계속 될 것입니다. 펜 오키드는 외떡잎식물 난초과의 식물입니다. 리파리스 난초로 알려져 있으며 원산지는 유럽이며 아시아 북부, 미국 동부, 캐나다 동부에 분포해 있습니다. 이 식물은 매우 작고 눈에 띄지 않으며 영국에서는 멸종 위기에 처한 종으로 등록 되어 있습니다. 서식지는 거친 모래 언덕과 영구적으로 젖은 습지대로 매우 다른 서식지에서 자라지만 약간 형태학적 차이가 있을 분 유전적 연구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