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09 6

신제품 제로 칼로리 스크류바와 죠스바 저렴하게 구매 하는 방법

이제 아이스크림도 제로 칼로리 시대입니다. 기존 제품의 맛은 유지하면서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빙과가 출시합니다. 롯데웰푸드에서 4월 8일에 제로 칼로리 스크류바와 죠스바의 출시 소식을 알렸습니다. 기존 제품의 달콤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낮춰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죄책감 없는 달콤함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태어난 0칼로리의 달콤함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이번 신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알룰로스는 설탕과 유사한 단맛을 가지고 있지만 칼로리가 거의 없고 혈당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맛은 절대로 0이 아니며 기존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칼로리는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

유비소프트 한국 지사 운영 종료 소식 확인하기

4월 30, 유비소프트 한국 지사 운영이 종료됩니다. 여러분 오늘은 안 좋은 소식 하나를 전하게 됐습니다. 2007년부터 22년간 한국에서 콘솔 게임을 알려 온 유비소프트 한국 지사가 4월 30일부로 운영을 종료한다는 소식입니다. pic.twitter.com/dJLyAvpSpT — Ubisoft Korea (@KoreaUbisoft) April 9, 2024 유비소프트 코리아의 공식 X를 통해서 전해진 이 소식에 게임을 좋아하는 많은 유저들이 충격을 받았습니다. 유비소프트는 1986년 설립된 유럽 최대 규모의 게임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07년부터 한국에서도 지사가 운영 되었습니다. 유비소프트의 대표작으로 '페르시아의 왕자:시간의 모래' ,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 '저스트 댄스' 등이 있습니다. ..

여고추리반 시즌 3, 새로운 미스터리와 함께 4월 26일 첫 방송!

기다리고 기다렸던 tvN의 추리 예능이 4월 26일에 돌아옵니다!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렸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바로 '여고추리반 시즌3'의 방영 소식입니다. 진짜 추리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다렸을 소식입니다. 올해는 크라임씬도 하고 여고추리반도 하고 아주 풍성한 해인 거 같습니다. 여고추리반은 더 지니어스, 소사이어티 게임, 대탈출을 만든 정종연 PD가 연출한 미스터리 어드벤처 추리물입니다. 제목 답게 무대는 여자 고등학교가 무대이며 추리 동아리인 5명의 여학생이 여고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해결하는 예능입니다. 정종연 PD의 다른 작품인 대탈출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어서 더 재미난 예능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시즌2인 2021년 이후 시즌3 제작에 빨간불이 들어 왔습니다...

세상 2024.04.09

포켓몬GO Fest 2024에 네크로즈마가 등장합니다

코드네임 UB: BLACK "네크로즈마"가 등장합니다. 포켓몬GO에서 또 다른 짧은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이번에는 GO Fest 2024와 연관된 영상입니다. This upcoming #eclipse portends dark adventures in #PokemonGO 🌒 pic.twitter.com/PByOKpAKNm — Pokémon GO (@PokemonGoApp) April 8, 2024 짧은 영상이지만 많은 것을 담고 있습니다. 문구도 일식이 다가오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 짧은 영상을 통해서 우리는 Fest 2024에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함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포켓몬GO 로고와 Fest 2024 로고가 함께 보였기 때문입니다. 영상 중간에 보시면 횡단보도가 나오고 빛이 나면서 어떤..

포켓몬고/소식 2024.04.09

포켓몬GO Fest 2024 현장 이벤트에 "태양과 달 왕관을 쓴 이브이"가 등장합니다

Pokémon GO Fest 2024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포켓몬GO Fest 2024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글로벌 이벤트는 7월에 시작 되지만 현장 이벤트는 5월 30일부터 시작 됩니다. 첫번째는 일본이며 태양 왕관을 쓴 이브이, 달 왕관을 쓴 이브이 모두 현장 이벤트에서 첫 등장합니다. 글로벌 이벤트에서의 등장 여부는 알 수 없지만 현장 이벤트에서 먼저 등장하고 글로벌 이벤트에서 나중에 등장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에도 글로벌 이벤트때 왕관을 쓴 이브이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단, 진화 여부에 대해서는 미지수입니다. 대부분의 이브이들이 특별한 코스튬을 입으면 진화도 같이 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진화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색이 다른 모습으로도 등장할 가능성이 높기에 이 ..

포켓몬고/소식 2024.04.09

4월 9일 탄생화 와 별자리

4월 6일 탄생화 "벚나무" 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짤막한 지식 4월 9일 탄생화 "벚나무" 양자리 운세 짤막한 지식 4월 9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1975년 4월 9일에는 인혁당 사건과 관련된 8명의 피고들이 사형 선고를 받은지 20시간 만에 모두 사형에 처해졌습니다. 인혁당 사건은 인민혁명당 사건이라 불리며 중앙정보부에 의해 도예종 등의 인물들이 기소되어 사형이 선고된 사건입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노동당으로부터 지령을 받아 반 정부 조직인 인민혁명당을 결정하여 국가 사번을 기획했다고 주장했습니다. 1964년 제1차 사건에서는 반공법, 1974년 제 2차 하건에서는 국가안보법, 대통령 긴급조치 4호 위반 등에 따라 기소 되었습니다.다. 1975년 4월 8일에 대법원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