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소식

포켓몬GO Fest 2024에 네크로즈마가 등장합니다

89년생몽실이 2024. 4. 9. 14:38
반응형

코드네임 UB: BLACK "네크로즈마"가 등장합니다.

 

포켓몬GO에서 또 다른 짧은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이번에는 GO Fest 2024와 연관된 영상입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많은 것을 담고 있습니다. 문구도 일식이 다가오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 짧은 영상을 통해서 우리는 Fest 2024에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함을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포켓몬GO 로고와 Fest 2024 로고가 함께 보였기 때문입니다.

 

영상 중간에 보시면 횡단보도가 나오고 빛이 나면서 어떤 포켓몬의 그림자가 나옵니다. 이 그림자의 형태와 개기일식에 대한 내용으로 미루어 봤을 때 유추 할 수 있는 포켓몬은 "네크로즈마"입니다.

 

네크로즈마

 

네크로즈마는 포켓몬스터 썬 · 문에 등장하는 포켓몬으로 울트라비스트 처럼 코드네임을 부여 받은 포켓몬입니다.

코드 네임은 UB: BLACK입니다. 외모에서도 코드 네임과 잘 어울리게 검은 프리즘처럼 되어 있는데 손에서 빛을 뿜기도 합니다. 에스퍼 타입의 포켓몬으로 이 네크로즈마는 우주, 빛, 어둠과 연관이 되어 있는 포켓몬입니다. 그래서 영상에서도 일식이나 월식을 언급한 것입니다.

 

네크로즈마와 깊은 연관이 있는 포켓몬으로 솔가레오와 루나아라가 있습니다.

 

솔가레오 루나아라

 

태양과 달을 상징하는 포켓몬으로 현재 포켓몬GO에 구현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네크로즈마가 이 두 포켓몬과 어떻게 연관 되어 있는가 하면 네크로즈마는 폼 체인지가 가능한 포켓몬입니다. 그리고 폼 체인지를 위해서는 두 포켓몬이 필요합니다.

 

황혼의 갈기 새벽의 날개 울트라 네크로즈마

 

위에 3가지가 네크로즈마의 폼 체인지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폼 체인지 보다는 합체 진화나 기생하는 형태라 할 수 있겠습니다.

황혼의 갈기를 보면 솔가레오의 모습이 보일텐데 이는 네크로즈마가 솔가레오를 장악하여 변한 모습입니다. 포켓몬스터 설명에서도 이를 두고 솔가레오의 빛을 갉아 먹고 있다고 설명을 합니다. 다른 게임에서는 네크로즈마가 황혼의 갈기가 되기 위해서는 솔가레오와 네크로플러스솔이 있어야 합니다. 네크로플러스솔은 네크로즈마에 솔가레오를 합치거나 분리 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새벽의 날개는 루나아라를 장악하여 루나아라의 빛을 갉아 먹는 모습입니다. 새벽의 날개가 되기 위해서는 루나아라와 네크로플러스루나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네크로플러스루나는 네크로즈마에 루나아라를 합치거나 분리 시킬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마지막 폼인 울트라 네크로즈마는 네크로즈마 자신도 몰랐던 자신이 가지고 있던 빛이 폭발하면서 변화하는 모습입니다. 드래곤의 모습으로 변하며 다른 게임에서는 황혼의 갈기 또는 새벽의 날개인 상태에서 울트라네크로Z를 지니고 메가 진화처럼 울트라 버스트를 시키면 울트라 네크로즈마가 됩니다. 메가 진화처럼 전투 시에만 변화 되는 모습으로 전투가 종료되면 황혼의 갈기 또는 새벽의 날개 모습으로 돌아갑니다.

 

이렇듯 네크로즈마는 복잡한 포켓몬입니다. 포켓몬GO에 어떤식으로 등장 할지 기대가 됩니다. 색이 다른 모습이 구현화 되었을지 또 단순하게 네크로즈마 단일 개체만 등장하는 것인지 아니면 폼 체인지 형태도 등장 하는지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솔가레오와 루나아라가 이미 포켓몬GO에 구현화 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만약 등장한다면 폼체인지까지 싹 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폼체인지 조건이 솔가레오나 루나아라를 합쳐야 하는 거기 때문에 포켓몬GO에서는 폼체인지를 어떻게 구현할지 기대가 됩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정보가 확인 된다면 관련하여 포스팅을 더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