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소식

포켓몬GO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로 재발견을 해보자!

89년생몽실이 2024. 4. 17. 14:05
반응형

포켓몬GO에 새롭게 추가될 기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포켓몬GO에 진행될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소식이 있어서 전해드립니다. 포켓몬GO가 더욱 새롭고 세련되게 변경 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 관련 트레일러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번 업데이트 테마는 "발견"이고 4가지 파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자신의 재발견

트레이너 스타일과 스타일 숍에도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다양해진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나와 더 가깝게 꾸밀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2024년 4월 17일(태평양 표준시) 기준으로 전 세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맞을 텐데 시간까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보여지는 이미지는 예시이고 이거랑 똑같이는 아니고 유사하게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게 된다고 합니다.

 

 

지금 장소의 새로운 재발견

포켓몬GO의 비주얼이 새로워집니다. 현실을 다이나믹하게 확장하고 환경을 즐겁고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게임 내 맵, 포켓몬과의 만나는 화면 그리고 배틀 화면에 변화가 생깁니다. 자신의 위치에 따라 갱신 되어 우거진 숲에서 복잡한 도시, 열대 해변에서 험한 산까지 다양한 지형으로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2024년 4월 22일 월요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2024년 4월 22일 월요일을 맞을 텐데 시간까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관동지방의 재발견

관동지방에서 처음 발견된 포켓몬이 각 포켓몬에 어울리는 환경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2024년 4월 22일 월요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2024년 4월 22일 월요일을 맞을 텐데 시간까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현실 세계의 재발견

GO 스냅샷 기능이 새로워집니다. 현실 세계를 배경으로 포켓몬의 사진을 촬용해보세요. 또 촬영 가능한 포켓몬이 총 3마리까지 늘어납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일부 트레이너 여러분은 몇 주 내에 업데이트가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5월 7일(태평양 표준)시에 전 세계 출시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도 2024년 5월 7일이며 시간은 정확하게 확인 되지 않습니다.

 

 

이렇게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랜만인 거 같습니다. 흥미진진한 업데이트가 빨리 되었으면 하네요. 놓치지 마시고 포켓몬GO의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고 시작해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