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쓸모 있는 정보/탄생석, 탄생화, 별자리 정보

4월 17일 탄생화 와 별자리

89년생몽실이 2024. 4. 17. 09:57
반응형

4월 17일 탄생화 "독일창포" 와 양자리 운세에 대해 알아봅시다.

 

 

4월 17일 탄생화 "독일창포(German Iris)"

꽃말은 "멋진 결혼"

 

약속을 정하면 반드시 지키는 당신. 그 것은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이 가르친 예절교육이 훌륭한 이유겠죠. 그러나 때로는 스스로 자신을 하찮은 사람이라 여기는 군요. 당신은 절대로 하찮은 사람이 아닙니다. 당싱은 훌륭한 인격을 갖춘 사람이 지금이라도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행복을 위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독일창포는 외떡잎식물 백합목 붓꽃과의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창포는 붓꽃을 뜻하는 말로 독일붓꽃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원산지는 유럽과 아메리카이며 많은 종이 교배 되어 만들어져 품종도 많이 있습니다. 꽃은 4~5월에 크기 6~8cm 정도 자랍니다.

 

유럽과 아메리카에서는 무지개꽃이라고 할 정도로 흰색, 노란색, 분홍색, 붉은색, 하늘색, 자주색 등 꽃색의 종류가 다양하고 여러 가지 혼합색이 있습니다.

무지개 여신 상상화

영어명 'German Lris'는 꽃의 뿌리가 두껍고 덤불 같은 "수염"에서 파생 되었으며 속명인 Lris는 그리스의 무지개라는 단어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이는 그리스의 무지개 여신의 이름에서 유래 됐습니다. 이는 많은 종에서 발견된 다양한 꽃 색깔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최대 300여 종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대부분 자연에서 교합된 종입니다.


4월 17일 양자리 운세

양자리에 태어난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유연성을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불리한 상황에 적응하는데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삶의 일부이기에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낙관적인 사고 방식은 모든 종류의 상황을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의 행운의 색은 로즈핑크이며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 30분이 가장 이로운 시간입니다.

4월 17일 짤막한 지식

4월 17일에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1895년 4월 17일에는 청나라가 시모노세키 조약에 조인하여 대만을 일본에게 할양했습니다.

시모노세키 조약은 1895년 3월 20일부터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시에서 전개된 청일전쟁의 강화회의로 체결된 조약으로 체결이 되면서 청일전쟁이 종결 됐습니다. 이 조약으로 일본은 청에게 많은 것을 요구하였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대만을 일본 영토로 할양하는 것입니다. 이 밖에도 조선의 조공 의례를 폐지하도록 하여 조선과 청조의 외교 관계를 단절 시켰으며 배상금으로 2억 3,150만 냥을 지불하도록 하는 등 일본에 유일한 조약들이 가득했습니다.

 

1961년 4월 17일에는 미국, 쿠바 피그만을 침공하나 사흘 만에 대패했습니다.

 

1986년 4월 17일에는 네덜란드와 실리 제도가 평화 협정을 맺고 335년 전쟁을 끝냈습니다.

1651년부터 1986년까지 네덜란드와 영국 남서쪽 해안 바깥에 자리 잡은 실리 제도 사이의 전쟁입니다. 역사상 가장 긴 전쟁입니다.

 

기념일

 

4월 17일 세계 혈우병의 날(World Hemophilia Day)

4월 17일은 매년 세계 혈우병의 날입니다. 혈우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날입니다. 혈우병은 응고인자가 부족하여 혈액이 제대로 응고 되지 않

cunicuni.tistory.com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4월의 탄생석: 불멸의 '다이아몬드'

4월의 탄생석은 '불멸'과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아몬드(Diamond) 다이아몬드는 다른 돌들과 다르게 몇 가지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다이아몬드는 단일 원소로 만

cunicuni.tistory.com

 

 

3월 21일 ~ 4월 19일 양자리

황도 12궁의 제1궁으로 3월 21일부터 4월 19일에 해당됩니다. 양자리는 물고기자리 와 황소자리 사이에 있는 북쪽 하늘에 놓여 있는 황도십이궁 중 하나입니다. 목차 양자리 양 신화 점성술의 양자

cunicun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