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즐거운 4월입니다

89년생몽실이 2024. 4. 3. 10:04
반응형

예약글이 발행 안되고 있었습니다 ...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안녕하세요. 항상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목말라 있는 몽실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안부 인사와 함께 최근 블로그 운영에 있어 약간의 실수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잘 지내고 계신지요! 저는 여전히 병원에 있고 여전히 병원 밥은 맛이 없습니다.머리 속에는 피자, 햄버거, 마라탕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반대로 병원 밥만 먹다보니 일단 속이 편하고 최근 간호사 분들에게 피부가 좋아진 거 같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아무튼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병원 입원하고 그래도 뭔가 전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 제 나름 빠르다 싶은 소식은 착착 전해드렸다가 일요일 오후부터 통증이 심해서 못했어요. 그래서 월요일이랑 화요일에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예약 걸어 놨으니 괜찮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 이럴수가 예약 포스팅이 나가질 않았습니다.

 

저의 1일 1포스팅이 깨져버렸습니다 ㅠㅠ

 

1년 동안 1일 1포스팅이 목표였는데 목표가 깨졌지만 저는 오히려 기분이 좋았습니다. 뜻하지도 않게 좋은 걸 확인 했거든요.저는 매일 같이 포스팅이 없으면 방문자 수가 많이 떨어질 줄 알았어요. 실제로 1일 1포스팅 하기 전에도 코로나랑 병원 신세 지면서 블로그 관리를 하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그때 포스팅을 하지 않았더니 방문자 수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방문자 수에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무려 2일동안 글을 쓰지 못했는데도 방문 해주시는 분들이 꾸준하게 제 블로그를 찾아 와주셨다는 것에 무척 놀랐고 동시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되고 있음을 느꼈습니다.

 

예약 발행 되지 않은 글들은 버릴 수 없으니 수정해서 오늘 전부 업로드를 하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꾸준한 방문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용하고 즐거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블로그가 여러분에게 작은 기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P.S 제가 블로그 근황 알리는 글에는 본문 광고 삽입을 하지 않는데 왜 광고가 뜰까요???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