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티스토리 복구 중

89년생몽실이 2022. 10. 17. 14: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몽실입니다.

주말 내내 티스토리가 먹통이라서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갑자기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몰랐네요. 안되는 동안 너무 답답했어요. 그래도 블로그가 검색도 되고 접속도 되었나봐요. 방문자가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래도 평소보다는 ... 음 많이 부족했어요.

그래도 어쩔 수 없죠 ㅠㅠ 불이 났다는데 하하하하하하하

 

아직도 문제가 있어서 완전한 복구는 아닌 거 같습니다.

문제가 무엇이냐 ...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모든 포스팅이 모바일화 되어서 모바일 버전으로 보여요.

둘째, 댓글을 쓸 수 없어요. 이건 제 포스팅도 마찬가지이고 다른 분 블로그의 포스팅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댓글 쓰려고 하면 로그인 하래요. 로그인 되어 있는데 ... 

셋째, 포스팅이 작성 안됩니다. 이거 벌써 3번째 쓰는 거에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인사드립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티스토리가 완전하게 복구 되면 다시 인사 드리러 가겠습니다. 제 글에 댓글도 쓸 수 없고 다른 분들 블로그에도 댓글을 쓸 수 없어요. 아직 많은 오류가 있는 거 같습니다.

 

빨리 복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에도 검색 누적이고 큰 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