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게임 소식

쿠키런 킹덤 도미노 피자 세트 후기

89년생몽실이 2021. 6. 21. 14:40
반응형

 

2021년 6월 18일 금요일에 도미노와 쿠키런 킹덤 콜라보 피자 세트가

온라인 한정 판매로 출시되었습니다.

 

주말에 저도 크리스탈도 얻을 겸 치팅데이 겸

겸사겸사 주문해 봤습니다!!!

 

 

구성품

블록버스터 4 피자 M + 프레시 콘샐러드 + 콜라 500ml

 

가격

24,900원

 

중복 할인 불가

 

 

블록버스터 4 피자

4개의 도시의 4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

 

솔직히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저는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 피자만 좋아하거든요.

 

개인적으로 크림 쉬림프랑 스모키 비프 타파스가 맛있었어요.

호스래디시 칼라마리는... 브로콜리 때문에 싫었어요.

 

 

무난 쏘쏘 한 콘샐러드

 

 

 

이 상자를 받고 싶었는데...

제가 주문한 매장에서는 아직 없었어요 ㅠㅠ

지금쯤이면 대부분 매장에 있지 않을까요?

 

아무튼 맛있게 피자를 먹은 뒤에 크리스탈 쿠폰을 등록했어요.

쿠키런 킹덤 세트를 주문하고 크리스탈 3000 쿠폰 번호를 받으려면 

도미노 피자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야 해요.

 

쿠폰 수령 방법 및 등록 방법은 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도미노 피자 쿠키런 킹덤 세트 출시!

도미노피자와 쿠키런 킹덤이 만났습니다. 2021년 6월 18일 금요일부터 2021년 7월 8일 목요일까지 도미노피자에서 쿠키런 킹덤 세트가 온라인 한정 판매 됩니다. 쿠키런 킹덤 세트를 주문하면 크리

cunicuni.tistory.com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이렇게 나와 있어서 쉽게 쿠폰을 발급받고 등록할 수 있어요.

등록 할 때는 쿠키런 킹덤 계정이 필요해요!

 

 

짜잔!

게임에 접속하면 이렇게 쿠키런 킹덤 X 도미노피자 콜라보 쿠폰

크리스탈 3000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우편함에 보관 기간을 꼭 확인하시고 받아주세요.

 

피자도 먹고 크리스탈도 얻고 일석이조 이벤트!!!

이왕 소과금 하는 거 피자 먹으면서 좀 더 저렴하게 과금하세요!!!

 

그냥 크리스탈을 구매하는 경우 

1000개에 12,000원

3500개에게 35,000원 정도예요.

 

하지만 이벤트는 계정 당 1회만 가능해서 

중복으로 구매해도 쿠폰 등록은 1번밖에 안돼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