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파리바게뜨 "팔도 비빔빵" + 파바데이

89년생몽실이 2021. 7. 30. 14:08
반응형

 

점심때 샌드위치 먹고 싶어서 파리바게뜨에 갔는데 생소한 포장지를 발견했어요.

 

 

알고 봤더니 "팔도"에서 "파리바게뜨"랑 콜라보했더군요. 총 3종 출시인데 제가 갔던 매장에는 2가지뿐이었어요.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이름도 웃기더라고요.

"왼손으로 비빔 삼각 불고기" ,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왼손으로 비빔 삼각 불고기" ,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2종만 있었습니다.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은 품절... ㅠㅠ

 

 

점심이라서 샌드위치 먹으려고 했는데 계속 팔도 비빔빵에 눈이 가서 맛도 궁금하고 그래서 샀습니다.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 가격: 2,900원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가격은 2,900원이고 삼각형 형태로 고로케와 같았어요.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팔도 비빔 양념이 이쁘게 되어 있었지만 제가 구매한 것은 비빔 양념으로 범벅이 되어 있었어요.

겉 부분이 약간 맵고 안에는 불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달아요.

 

팔도 비빔 양념이 생각보다 짜서 빵을 먹으면서 약간 맛이 어우러지지 못하고 짜고 맵다 와 달다로 나누어지는 거 같았어요.

단맛이 팔도 비빔 양념을 중화시키지 못하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음식을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짠맛을 더욱더 크게 느낀 거 일 수도 있어요. 맛 자체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시 사 먹기는 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 가격: 2,400원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가격은 2,400원입니다.

고로케에요. 그나마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보다 양념이 덜했어요.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나온 거랑 유사했어요.

안에는 비빔 잡채가 들어 있어요. 양파, 당면 등등이라서 오히려 저는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왼손으로 비빈 삼각 불고기 먹고 나서 먹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렇게 맵지도 않았고 짠맛도 덜했어요. 

 

또 사서 먹을 것인지 물어보다면 음... 다른 맛있는 파리바게뜨 빵도 많아요!!

 

 

 

 

 

결국 먹어 보지 못한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 ... 왠지 이게 맛있을 거 같아서 먹어보고 싶어요.

 

 

 

파바데이

 

파리바게트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www.paris.co.kr

파리바게뜨에서 8월을 맞이하여 8월 1일부터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어요.

8월 1일부터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

 

8월 1일 단 하루 진행되는 프로모션!

  • 3000 혜택: 8월 1일 동안 단 하루 매장에서 총 구매 금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 아이스캔디 1+1: 1일 동안 단 하루 참여 가능합니다.

 

8/1 ~ 8/5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 5000 혜택: 매장에서 총 구매 금액이 20,000 이상일 경우 5,000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삼성카드 링크(LINK), 신한 마이샵(MySHOP)으로 결제 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 신제품 1천 원 혜택: 해당 기간 동안 팔도 비빔빵 1천 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8/6 ~ 8/10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 신제품 1천 원 혜택: 파바에 놀러 온 비비빅 1천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파리바게트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www.paris.co.kr

파바에 놀러온 비비빅은 비비빅과 파리바게뜨가 콜라보한 것으로 비비빅 팔절미 케이크, 비비빅 팔쉐이크, 더스퀘어 비비빅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의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